티스토리 뷰

취업)공무원 무료정보

30대주부일자리 알바 어떤거 찾으시나요?

메인이더넷 오프라인 안내 2018. 7. 27. 10:53





30대주부일자리 알바 어떤거 찾으시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집에서 아이키우면서


30대주부일자리로 찾아서 요즘은


만족하면서 즐겁게 일을 하고


있는데요,, 요즘같이 일자리


구하기 힘들고 아이키우다보면은


 


 


정말 쉽지 않은데요..


그렇기에 내가 하고있는일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집에서 저는 딱2시간만 일을


한답니다,,


 


 






그렇게 일하고는 보통매달70만원


이상으로 수익을 벌고있는데요


집에서 짬나는 시간을 활용해서


이일을 하고는 집안일과 아이보는


 


 


일에도 지장을 안주고 주말에는


가족들과 보내기도 하고 생활이


여유로워졌어용 ㅎㅎ


그래서 더더욱 좋은것 같아요


 


 


일시작하고서는 수입이 늘면서


적금도 한개 들고 여유가 생겼네요~


 


 


요즘같은날에는 일자리


내가원하는시간에 찾기란 쉽지가


않는데요,, 이렇게 집에서 일하니


그게좋더라구요


 


 


요즘같은경우에는 정말 남편월급


만으로는 적금들기도 힘들고 


의존하기에는 솔직히 생활비라든지


부담이 되기는 하더라구요


 


 


아이하나키우는것도 솔직히 


만만피 않거든요 ㅠㅠ


 


 


 


집에서 돈도벌면서 그렇게 힘들지


않으면서 할수잇는일을 


찾다가 알게된게 30대주부일자리로


알아보고 시작하게 되었는데 


 


정말 의외로 집에서 할수있는일은


많더라구요 그러다가 정말 


이렇게 글만쓰면서 돈을 벌기에


저랑 맞을것 같아서 이렇게 마케팅사단


 


을 알게되었답니다..


이일을 시작한게 벌써8개월접어


들었는데요 내가하는일은


나이와 상관없이 할수있어요


 


 


저역시도 처음에는 의심이 가고


사기나 그런것도 많다는 소리를


들어서 걱정이 많앗었는데요..


 


그렇기에 자세히 알아보고 자료도


보고 수없이 고민하고 상담도 해보고


그렇게 알아보았는데요


 


 


주부인저한데는 정말 이보다


좋은일은 없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내가하는건 30대주부일자리로


노트북으로 글만쓰면되는일이에요


 



 


말로듣기에는 쉬워보이는데요


일하는방법들에 대해서 일하는법,,


글쓰는법,, 수익내는방법등등을


처음에는 수강료를 내고는 온라인


강의를 통해서 하나씩 배웠어요


 


 


온라인강의대로 배우는대로


그대로만 따라하면서 지금까지 일하고


모르는거는 강사님과 1:1피드백으로


배우면서 일을 할수있어요


 


 


그덕분에 지금까지 수익을 내면서


꾸준하게 할수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일거리도 평생지원을 받을수있으니


일거리 끊어질 걱정이 없이 


편안하게 글만쓰면서 일할수있네요


 



 


인터넷상에 내가 글을써놓은것들이


많으면은 그걸보고 사람들이


반응이 보이면은 수익을 버는일


인데요 1건당10,000원의 수익을


 


 


버는 일이랍니다 그렇기에


내가글쓴것들이 노출이 많이되면은


좋겠죵^^저는 보통 하루에4만원의


수익이 꾸준히 발생하는편인데요


 


 


그렇기에 집에서 하루1시간이나


2시간씩 일하고 그렇게 버니


참좋은일 맞는거죵??


 



 


일하는것은 다양하게 있으니


나한데 맞는걸로 하심되시구요


시간도 내가 할수있을때 하면서


꾸준하게 벌수있는일...


 


 


더효율적이고 편하답니당~


그렇다보니 스트레스가 없으니


즐겁게 일을 할수가 있는것같아요,,


혹시 내가하는일을 궁금하시면은


아레링크들어가시면은


 


 


더중요한 정보들이 많이 있어요


무료상담을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자료도 한번 받아보시고 천천히


알아보시기를 바랍니당^^


 


 


[30대주부일자리] 무료상담&무료자료 신청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