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SNS마케팅

 


정보화시대에 걸맞게

요즘은 온라인을 이용한

창업아이템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게

바로 SNS을 이용한

SNS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우리 나라 사람들 대부분이

SNS을 이용하거나

하지 않으셔도 계정만이라도

가지고 있기에 쉽게

시작할 수 있는데요

 


특히 프리랜서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기에

주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SNS마케팅이라고 하면

우리가 흔히 말하는

파워블로거들만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조금만 교육을 받으신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게

바로 SNS마케팅이랍니다

 


파워블로거처럼 될려면

블로그에 대해 정확히

알아야 하고

매일 변하는 블로그 로직을

캐치해야 해요

 

 


이러한 것을 배우고 싶으셔서

인터넷을 서치하셔도 나오지 않아요

 


그렇기에 전문 교육기관에서

배워야 한다는 말이죠

 


제가 배우는 곳은

교육청에서 정식 인가를

받은 전문교육기관이랍니다

 


이러한 꿀팁을 배우는데

무료로 배울 수는 없잖아요

 


유료강좌로 진행되기에

소정의 교육료를 지불하고

그대신 평생동안

서포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강의는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요

직장을 다니시는 직장인분들

사업을 하시는 사업주분들

공부를 하는 대학생분들

저처럼 육아와 살림을 하는 주부님들도

얼마든지 강의를 들으실 수 있어요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강의 수만큼

강의를 들으시면서 말이죠

 


온라인 강의를 들으시다가

궁금한 점이나 모르는 점

혹은 의문점이 생기신다면

강사님께 직접 문자나 전화로

연락을 하시면 되요

 


강사님께 1:1 멘토링을 해주시기

때문에 얼마든지 쉽게 배우실 수 있어요

자신있게 말해드릴 수 있답니다

 


블로그에 대해 배우다보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주의해야 할 점이 너무나

많더라구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이 바로

블로그 마케팅에 대해

제대로 배워도 이미 많은

블로거들이 있는데

수익이 발생하겠냐는 거죠

 


이말은 블로그에 대해

잘 모르기때문에 하는 말이랍니다

 


방문자수가 중요하지만

블로그의 일부분일분이죠

 


방문자수는 작아도

내가 원하는 위치에

내가 노출시키고 싶은

키워드를 상위에 랭킹시키는게

바로 제대로 된 능력이라는거죠

 

 


여러분들이

재미 삼아돌아다니시면서

보는 블로그포스팅글들도

사실은 엄청 심혈을 기울어서

쓴 포스팅이기에

여러분들께 노출이 되어서

읽으실 수 있는거랍니다

 


처음에는 블로그 쓰는 일이

꽤나 어렵더라구요

매일 반복적으로 하다보니

이제는 30분만에 포스팅 하나는

그냥 쓰게 되더라구요

 


그러면서 상위에 랭킹되면서

방문자수는 고정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고 있구요

 


이게 바로 제대로 된

블로그 마케팅을 배웠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처음부터 이렇게

되는 건 아니랍니다

처음 몇 달간은

방문자수가 하루에 80명정도

였으니깐요

 


이 일은 급하게 당장하는

일이 아니라 꾸준함이 생명이랍니다

그렇기에 저는 그 꾸준함으로

지금은 매일같이 2000명에 다르는

방문자들이 들어오고 있고

그만큼의 수익을 내고 있는거죠

 


 


저는 주부이기 때문에

큰 욕심을 바라고 시작한거는

아니예요

 


아이들 간식비나

원하는 것을 조금이라도

더 해주고 싶어서 시작했어요

 


비록 일을 하느라 힘들지만

오히려 더 에너지가 생긴다고

할까요?

 


나도 뭔가 살아있다는

느낌을 받기도 하고

남편에게도 당당하게

내가 이만큼 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거든요

 


 


 


제가 하는 일에 대해서도

아시게 되었거나, 이미 알고

있었지만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게

제가 직접 일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 쓴 글을 보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하는 일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시거나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홈페이지도 둘러보시고 무료상담과

더불어 무료자료도 받으세요

 


 


[유망창업아이템] 무료상담&무료자료신청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