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에 유튜브영상 넣는법 -HTML 아주간단하게 10초면된다. 




그림으로 설명을 드릴게요 


접속을 합니다. 유튜브로 들어가서 영상을 보면은 


나오죠 검색창에서 ~!!


저는 구글로 검색을 했습니다. 


그렇게 한다음에 봅니다. 


내가 찾고 싶은영상을 저는 


스타를 너무 좋아해서~~ 택신의 영상을 넣어볼까 


합니다. 








자 그럼 영상들이 나오는데요 

아무거나 클릭하지 마시구용


저기보이는 공유 보이시죠? 

빨강색을 칠한곳 ㅋㅋ 




이렇게 공유를 클릭하면은 뭔가 나옵니다.

파란색으로 공유해서 그걸 클릭하지 

마시구요 


그림처럼 소스코드라고 해서

나오는데요 


처음 시작하는 iframe 시작하고 

끝나는 걸 복사 C +C 복사 하시면은 됩니다.






다시티스토리로 들어가서


봅니다. 글쓰기를 들어가서 


위에 오른쪽 위에 보면은 HTML 을 


클릭하세요!! 그럼 그후 C+V


뭐라뭐 뜹니다~!! 그럼 완료 해결!!!





아래 그럼 영상이 나옵니다.

글중간에 영상을 넣고 싶으면은 

먼저 유튜브로 가서 티스토리에 영상을

넣고나서 글을 쓰고 컨트롤 + X를 누르고 

다른데로 옮기시면 되용~~


글을 쓰다가 다시 넣고 싶은분들은

별표시 * & % @ 표시를 넣어서 



HTML로 들어가서 

그 아래 아이프레임으로 시작하는

소스코드를 넣으시면 됩니다. 


티스토리 유튜브 동영상 넣는 방법 

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