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1가지 카피 라이팅 마케팅 글쓰기 방법 모두^6^

메인이더넷 오프라인 안내 2020. 5. 22. 00:44

 


21가지 카피 라이팅 마케팅 글쓰기 방법 모두^6^


카피 라이팅은 어렵습니다. 필사적으로 더 잘하려고하는 사람에게서 가져 가십시오! 광고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보다 강력하고 성공적인 마케팅 자료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되도록이 

21 가지 팁을 편집했습니다.

시작하자!

1. 타겟 고객 정의
먼저, 판매 대상을 결정하십시오. 구체적으로하십시오. 오퍼링의 잠재 고객이 영역을 실행하는 경우 하위 섹션을 선택하여 더 구체적 으로 대상 을 타겟팅하십시오 . 예를 들어 대학생들은 가족 중심 교외 거주자와는 달리 마케팅 카피에 다르게 반응합니다.

2. 목표를 선택
이 마케팅 사본이 다른 사람을 강요하기 위해 무엇을 원하십니까? 구매하기 위해 웹 사이트로 이동하길 원하십니까?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회원 가입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실제 위치로 이동? 글을 쓰기 전에 광고 나 마케팅 자료에서 원하는 것을 결정하십시오.

3. 긴급 성을 창출
매력적인 사본을 작성할 때 쉬운 전술은 긴급 성 을 높이는 것 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지금 어머니의 날에 꽃을 배달하도록 주문하십시오." 라디오에서 이러한 내용을 많이들을 수 있으며 이러한 광고 및 기타 비디오 스크립트에도 매력적인 마케팅 자료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

 

 

 



4. 데이터로 백업
복사 할 때 통계는 엄청나게 매력적입니다. 사람들은 동료의 57 %가 이런 종류의 아보카도를 싫어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클릭률은 매우 높지만 때로는 클릭을 얻는 일을해야합니다.


5. 고객 리뷰 활용
이것은 설득력있는 광고 카피를 위한 훌륭한 기술로 제안 된 바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의 노력이 들기 때문에 카피 라이팅 팁 과 관련하여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작 중 하나입니다 . 고객 기반의 기존 리뷰를 사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전환하도록 강요 할 수 있습니다. 

 

 

 


6. 단순하게 유지
스캔 가능하게하십시오. 이것은 중요합니다. 우리는 항상 수많은 정보에 끊임없이 부딪 히고 있습니다. 읽기를 좋아하는 사람 (자막이있는 TV를 시청하는 사람)도 주변 단어의 50 %를 놓치고 있습니다. 큰 단락은 눈을 환영하지 않습니다. 사본을 한 입 크기의 조각으로 나누면 청중이 더 잘 소화 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추출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카피 라이팅 수식을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활성 음성 사용
액티브를 사용하는 것은 내가 더 의식하려는 것입니다. 다시 해보자.
활동적인 음성을 사용하려고합니다.
더 간결하고 강력합니까? 펀치가 적고 더 적습니다.

8. 형용사를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 '계절이 다가왔다! 학교로 돌아가는 모든 학용품을 여기로 가져 오십시오.”
“신선하게 날카롭게 연필과 새로운 작곡가의 냄새를들이 마시십시오. 우리는 학교로 돌아가는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사무용품 점으로 가고 싶은 곳은 어디입니까?

 

 

 



9. 고객에게 집중
비즈니스에 대해 자랑 할 수는 있지만 다른 방법은 강력한 사본을 작성할 때 고객에게 집중하는 것입니다. 어떤 문제를 해결해야하는지, 스트레스 요인을 없애거나 인생을 편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Postmates의 고객 중심 마케팅 사본
이 Postmates OOH 캠페인 (집 밖에서 의미하는 OOH)은 사람들이 사람과 대화하는 대신 온라인으로 음식을 주문하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이유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얻는다. 

10. 주목
디자인을 통해주의를 끌 수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눈길을 사로 잡는 마케팅 카피 라이팅 을 통해 사람들의 발자국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튜비 참조) 이 전략으로 충격과 경외감에 빠지십시오.


11. 관심 구축
사본은 항상 재미 있고 단순하며 단순해야합니다. 사람들에게 종이에 쓸모없는 말을 쓰지 마십시오! 그리고 그것을 재미있게 만드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습니다. 즉, 많은 사본을 작성하고 이야기에서 흥미롭지 않거나 혼란스러워하는 단어를 모두 지우십시오. 음모를 만듭니다. 

마케팅 사본 Zappos 예제
Zappos, 특히 하이 탑 컬렉션을 보유하고있었습니다. 광고 전체에 신발 이미지가 뿌려지는 대신 사본이 더 나은 이야기를 전달했습니다. 내 내 욕심 많은 십대들이 가게에 바로 가서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12. 패더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언제 팔리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아무도 당신이 광대 발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당신이 시도하는 모든 신발 한 켤레를 칭찬하는 아프고 달콤한 판매원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13. 동요로 공감
온라인 마케팅은 어렵다.

WordStream으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태그 라인이있는 WordStream 로고 단순, 지점, 우리는 우리가 있기 때문에 온라인 광고 당신을 도와 드릴까요? 알고 가 복잡하고 혼란 특히 비 마케터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의 삶을 편하게 만드는 방식을 증류 할 수 있다면 이것이 카피 라이팅 승리입니다. 

 

 

 


14. 해결책을 제공하십시오
공감해야 할 것은 한 가지이지만 비즈니스가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데 지름이 없습니다. 어려운 문제에는 때로는 간단한 해결책이 필요하기 때문에 너무 복잡하지 않아도됩니다. 당신은 고객의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메일은 대부분의 매일 아침 뉴스 레터와 같이 인생을 편하게 만들어줍니다. 나는 여기에 사전 정의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15. 유추 사용
복잡한 아이디어를 간단하게 설명하기 위해 종종 유추 를 사용합니다. 제 전략입니다.  당신의 제안이 평범한 사람이 잘 모르는 것이라면, 그들이 알고있는 것과 관련 시키십시오. 또는 유추를 사용하여 공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여전히“파이처럼 쉬워요”라고 말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16. 재미있어
사람들은 브랜드 슬로건보다 농담이 무엇인지 기억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누가 청중을 웃게 만들고 싶지 않습니까? 농담이 너무 중요합니다! 

농담으로 마케팅 사본 예
이 광고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특히 대학 전체의 미니 밴에서 운전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술집으로 데려왔다 

 


17. CTA 선택
앞서 마케팅 사본을 작성하기 전에 목표를 설정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때로는 한 단계 더 나아가 CTA를 선택하여 사본의 톤을 설정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TA 예
이것은 Spotify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직접적이고 시급합니다. 팬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렇게하자. 이 전체 섹션에는 CTA가 주도하는 하나의 응집력있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18. 욕설에주의하십시오
이것은 간단합니다. 청중과 공감할 것이 확실하지 않은 한 음란 한 언어를 사본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부는 디지털 필터를 통과하는 데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인쇄를하면 되 찾을 수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제품을 유혹하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KFC "FCK"광고
이 PSA는 프라이드 치킨 시설에서 닭이 치명적으로 부족한 후 KFC에서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잘 풀린 친절한 감정. 그러나 나는 "FCK"를 전달할 것입니다.

19. 명확하게
내 자신의 애완 동물 친구 중 하나는 매력적인 마케팅 사본이있는 잘 설계된 광고를 볼 때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들이 나를 팔려고하는 것을 파악할 수는 없습니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은“$ 5.99만큼 낮은 가격에 X를 얻으십시오!”와 같은 단어를 사용할 것입니다. (추가 비용 지불), "최대 10 개의 무료 세션을 받으십시오!" (더 적게) 또는 전혀 캡션하지 않습니다.

Wayfair를 사용한 마케팅 사본 예
이 예제에는 트위터 해설을 포함시켜야했습니다. 너무 좋다. 

20. 침착하지 마십시오
카피 라이팅에서 브랜드 의 개성을 비추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가장 쉬운 방법은 리더십 (또는 경영진 또는 직원)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가장 많이 설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CEO들에게 경고의 말 : 당신의 카피라이터가 비즈니스의 감각을 과시하기 위해 더 긴 가죽 끈을 갖도록하십시오. 귀하의 브랜드에 심심한 사람은 없습니다. 

21. 장을 믿어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를 알고 사랑합니다. 마케팅에 관해서는, 당신은 이미 그 브랜드를 잘 대표하는 단어와 문구를 당신의 두뇌 속에 살고 있습니다. 믿어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을 쓸 때, 잘 알 것입니다. 또한 글을 쓸 때 어떤 것이 제자리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어떤 것이 클릭 만하면됩니다.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를 잊지 마십시오. 인쇄물 광고에서는 복사 테스트 가 더 어려워 지지만 디지털 (Google Ads, Facebook, Twitter 등 이름 지정)은 A / B 테스트를 거쳐야합니다. 잠재 고객에게 가장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해당 마케팅 사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