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드프레스 연락처 이메일 수집하는 방법은? 개인정보 동의 얻는법

 

WordPress사이트에 연락처 양식을 추가하시겠습니까?

모든 웹 사이트에는 연락처 양식이 필요하므로 방문자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WordPress는 기본적으로 연락처 양식을 제공하지 않지만 사용자의 사이트에 연락처 양식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WordPress튜토리얼에서는 코드 한줄을 건드리지 않고 WordPress에서 연락처 양식을 쉽게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단계별).

Easily add a contact form in WordPress

연락 양식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연락처 양식이 왜 필요한지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도록 내 웹 사이트에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면 안 될까요?

연락처 양식을 추가하려면 코드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초보자가 자주 사용하는 질문입니다.

진실은 당신이 어떤 암호도 알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연락처 양식 추가에 대한 단계별 안내서는 완전 초보자를 위한 것입니다.

다음은 페이지에 전자 메일 주소를 붙여 넣는 것보다 연락처 양식이 더 나은 3가지 이유입니다.

스팸 방지–스팸 메일 박스는 정기적으로 메일의 웹 사이트인 전자 메일 주소 태그를 긁습니다. 당신이 웹 사이트에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올릴 때, 당신은 많은 스팸 메일을 받기 시작할 것이다. 반면에 연락처 양식을 사용하면 거의 모든 스팸 전자 메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정보–이메일을 보낼 때 필요한 모든 정보를 보내지는 않습니다. 연락처 양식을 사용하여 원하는 정보(예:전화 번호, 예산 등)를 사용자에게 정확하게 알려 줄 수 있습니다.
시간 절약–연락처 양식을 사용하면 상상 이상의 방법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일관된 정보 외에도 양식 확인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다음 단계를 알려 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를 보거나 24시간을 기다려서 답변을 받는 것처럼, 그들은 당신에게 여러번의 질문을 보내지 않습니다.
다음은 본 자습서에서 작성할 WordPress연락처 양식의 예입니다.

Contact page preview

위의 양식을 작성한 후에는 또한 WordPress연락처 양식 위젯을 사용하여 연락처 페이지 또는 사이트의 사이드 바에서 쉽게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좋아요? 좋아요, 그럼 시작해 보죠.

비디오 튜토리얼


WPBeginner에 가입
서면 지침을 원하신다면 계속 읽어 보십시오.

1단계. 최상의 연락처 양식 플러그 인 선택
먼저 WordPressContactFormPlugin을 선택합니다.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유료 및 무료 WordPress연락처 양식 플러그 인이 몇개 있지만, 당사 사이트에서 WPForms를 사용하므로 시장에서 가장 적합한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우리가 WPForms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세가지 이유입니다.

이 플러그 인은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 가능한 연락처 양식 플러그 인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면 몇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연락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WPFormsLite는 100%무료이며, 이를 사용하여 간단한 연락처 양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3백만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사용).
더 강력한 기능을 사용할 준비가 되면 WPFormsPro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연락처 양식 플러그 인을 결정했으니 사이트에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2단계. WordPress에 연락처 양식 플러그 인 설치
이 연락처 양식 튜토리얼에서는 WPFormsLite를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무료이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WordPress대시 보드에 로그인하고 Plugins(플러그 인)로 이동하여 이 플러그 인을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새로 추가하기.

검색 필드에 WPForms를 입력한 다음 지금 설치 버튼을 누르십시오.

Install WPForms

플러그 인을 설치한 후에는 플러그 인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Activate WPForms

플러그 인 메뉴가 보이지 않거나 보다 자세한 지침이 필요한 경우 WordPress플러그 인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3단계. WordPress에서 연락처 양식 생성
이제 WPForms를 활성화했으므로 WordPress에서 연락처 양식을 생성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WordPress대시 보드에서 WPForms메뉴를 클릭하고 AddNew(새로 추가)로 이동하십시오.

Add new form

이렇게 하면 WPForms 끌어서 놓기 양식 작성기가 열립니다. 먼저 연락처 이름을 지정한 후 연락처 양식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WPFormsLite는 Blank, SimpleContactForm등과 같은 미리 작성된 양식 템플릿만 제공됩니다. 원하는 유형의 연락처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를 위해 간단한 연락 양식을 선택하겠습니다. 이름, 전자 메일 및 메시지 필드가 추가됩니다.

Creating a new form in WordPress with WPForms

필드를 클릭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필드 순서를 끌어다 놓을 수도 있습니다.

새 필드를 추가하려면 왼쪽 사이드 바의 사용 가능한 필드에서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Adding new field to your contact form

완료되면 Save(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4단계. 양식 통지 및 확인 구성
WordPress양식을 생성했으므로 양식 알림 및 양식 확인을 올바르게 구성해야 합니다.

양식 확인은 웹 사이트 방문자가 양식을 제출한 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감사 메시지일 수도 있고 특별한 페이지로 리디렉션 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통지는 WordPress사이트에 연락처 양식을 제출한 후 받는 이메일입니다.

WPForms양식 작성기의 설정 탭으로 이동하여 두 항목을 모두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양식 확인을 기본 값으로 둡니다. 감사합니다 메시지. 그러나 원하는 경우 특정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Setting up form confirmation 

WPForms의 가장 좋은 점은 기본 설정이 초보자에게 이상적이라는 것입니다. 알림 설정으로 이동하면 모든 필드가 동적으로 미리 채워집니다.

Setting up form notifications

기본적으로 알림은 사용자가 사이트에 설정한 관리자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사용자 지정 전자 메일 주소로 보내려면 해당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통지를 여러 이메일로 전송하려면 각 이메일 주소를 쉼표로 구분하십시오.

이메일 제목은 귀하의 양식 이름으로 미리 채워집니다. 보낸 사람 이름 필드는 사용자 이름으로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조회에 응답하면 사용자가 연락처 양식에 입력한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여러 수신인 또는 다른 부서로 양식을 보낼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 양식 통지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5단계. 페이지에 WordPress연락처 양식 추가
이제 WordPress연락처 양식 구성을 마쳤습니다. 이제 페이지에 추가할 차례입니다.

먼저 WordPress에서 새 페이지를 생성하거나 연락처 양식을 추가할 기존 페이지를 편집해야 합니다.

우리는 WPForms블록을 사용하여 페이지에 양식을 추가할 것입니다. 새 블록 추가 단추를 클릭하여 WPForm을 찾은 다음 클릭하여 페이지에 추가하면 됩니다.

Add WPForms contact form block to your page

이제 WPForm블록이 페이지의 내용 영역에 나타납니다. 이전에 만든 양식을 선택하려면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해야 합니다.

Select your contact form in WPForms block

WPForms에서 연락처 양식 미리 보기를 편집기 내부에 로드합니다. 이제 페이지를 저장 또는 게시하고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실제로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샘플 WordPress페이지에서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ontact page preview

페이지의 연락처 양식만 추가하려면 여기서 마칩니다. 축하해요

WPForms는 WordPress연락처 formshortcode와 함께 제공됩니다. WPForms»모든 양식 페이지를 방문하여 연락처 양식 단축 키를 복사한 다음 WordPress게시물 또는 페이지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 contact form shortcode to use in post and pages

사이드 바 또는 다른 위젯 준비 영역에 연락처 양식을 추가하려면 6단계로 이동합니다.

6단계. 사이드 바에서 WordPress연락처 양식 추가
WPForms는 WordPress연락처 양식 위젯과 함께 제공되며, 이 위젯을 사용하여 사이드 바 또는 기본적으로 테마의 다른 모든 위젯 준비 영역에 연락처 양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admin영역에서 모양»위젯으로 이동하십시오. 테마의 위젯이 준비된 영역으로 쉽게 끌어 올 수 있는 WPForms위젯이 표시됩니다.

Add form using a sidebar widget

그런 다음 위젯의 제목을 추가하고 표시할 양식을 선택합니다. 설정을 저장하고 미리 보기를 위해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Sidebar contact form

이 기사가 WordPress에서 간단한 연락처 양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또한 최고의 WordPress백업 플러그 인 비교 및 WordPress에서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