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애드센스 주의사항 : 워드프레스편 편집 및 테마 사이드바 주의사항

 

WordPress를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아마도 평생 한번 이상 주제를 바꾼 적이 있을 것입니다. 본 적이 없고, 이번이 처음이라면, 훨씬 더 좋을 거야. WordPress의 장점은 사용자가 쉽게 테마를 변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문자 그대로 몇번의 클릭 거리이다. 그러나 테마를 변경하는 것은 단순히 활성화를 클릭하는 것 이상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WordPress테마를 변경하기 전에 반드시 수행해야 할 작업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단계는 프로세스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손실할 의도가 아닌 요소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1. 현재 테마에 대한 메모를 작성합니다.
Take Notes on your Current WordPress Theme

많은 WordPress사용자들은 그들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웹 서핑을 합니다. 종종 그들은 그러한 해결책을 기능과 같은 주제에서 수동으로 추가하는 단편적인 형태로 발견한다. php또는 다른 파일. 이러한 변화들이 한번 일어났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들을 기억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테마 파일을 살펴보고 추가한 모든 추가 코드를 기록합니다. 이 방법으로 두 항목을 비교할 수 있으므로 현재 테마의 로드 시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ingdomTools와 같은 사이트로 이동하거나 YSlow를 사용하여 다른 페이지를 테스트합니다(예:홈페이지뿐 아니라 다른 페이지).

2. 사이드 바 주의
Be cautious of the Sidebars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새로운 주제를 재치 있게 읽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사이드 바 위젯은 매우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가 사이드 바 위젯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사이드 바가 WordPress사이트에서 가장 사용자 지정된 영역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사용자 정의 텍스트, 이미지, 링크, 광고, 그리고 다른 위젯들을 추가하는 것과 같은 엄청난 변화를 만든다. 만약 여러분이 위젯이 가능한 테마를 사용하고 있고, 여러분이 그것을 사용할 수 없는 테마로 전환한다면,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 Wiki사용 가능 WordPress테마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이드 바에서 수정하는 모든 내용도 포함됩니다. 이전 테마의 php파일을 덮어씁니다. 따라서 새 테마 사이드 바에서 해당 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3. 트래킹 잊지 마세요.
Teacup Analytics

대부분의 블로거들은 그것이 구글 분석이건 아니면 다른 서비스이건 간에 일종의 분석을 사용한다. 많은 사람들이 추적 코드를 추가하기 위해 플러그 인을 사용하지 않는다. 우리 중 몇몇은 바닥 글을 연다. php파일과 코드를 수정한다. 우리의 테마 중 일부는 adsense코드를 넣을 수 있는 장소를 가지고 있다. 어느 경우든 추적 코드를 새 테마로 복사하여 붙여 넣어야 합니다. 이것은 사용자들이 매우 흔히 간과하는 것들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우리들 대부분은 그것에 대해 잊어 버린다.

4. 좋은 RSS서비스가 효과가 있나요?
대부분이 WordPressRSSFeed에 FeedBurner를 사용합니다. FeedBurner를 WordPress에 통합하는 과정 중 하나는 기본 피드를 FeedBurner로 지정하여 피드 구독자에 대한 분석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Genesis, StandardTheme등의 다양한 테마를 통해 FeedBurner를 설정 패널에서 통합할 수 있습니다. 피드를 FeedBurner로 지정된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블로그에 두개의 RSS피드가 있게 됩니다. 기본 WordPress1과 FeedBurner1은 WordPressRSSFeed에서 정보를 가져옵니다. 단, 더 이상 FeedBurner를 가리키지 않는/Feed/url을 사용하여 구독한 많은 구독자의 수는 손실됩니다. 다시 말해, 이것은 여러분이 그들을 잃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여러분이 FeedBurner수에서 그들을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 백업!!
Backup your Files

백업을 생성하면 더 이상 잃을 것이 없습니다. 예방 조치로 테마 파일, 플러그 인 및 데이터베이스를 모두 백업해야 합니다. 비록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지만, 여러분은 결코 너무 안전할 수 없습니다. BackupBuddy를 사용하여 전체 사이트 백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6. 유지 보수 모드
Maintenance Mode WordPress

스위치를 만드는 동안 사용자가 보지 못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사이트가 손상되거나 손상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데 걸릴 수 있도록 15~20분 동안 Maintenance(유지 관리)모드를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Maintenance(유지 관리)모드를 설정한 후에는 계속해서 새 테마를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7. 모든 기능 및 플러그 인 테스트
새 테마가 활성화되면 모든 기능과 플러그 인이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네가 1단계에서 만든 좋은 옛 노래 목록을 기억해 주세요. 지금이 그것이 유용한 때이다. 이전으로 돌아가 이전 테마에서 가져오려는 모든 기능을 새 테마로 추가하십시오. 주석 달기 프로세스, 단일 게시 페이지, 검색, 404페이지, 아카이브 페이지, 연락처 페이지 등을 포함한 모든 기능을 사용해 보십시오. 모든 위젯이 그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플러그 인 전면에서는 형식이 여전히 동일한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많은 플러그 인이 기존 스타일을 사용하여 출력을 표시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아마도 새로운 주제에 그들이 여전히 잘 어울리는지 확인하고 싶을 거예요.

8. 브라우저 간 호환성
Cross Browser Compatibility

액세스 할 수 있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이트를 테스트합니다. 브라우저는 사물을 다르게 표현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InternetExplorer. 주요 브라우저에서 디자인이 좋아 보이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몇몇 예쁘게 생긴 주제들은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깨지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많은 사용자가 Internet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있다면 사용자가 여전히 Internet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9. 제3자 제품을 예쁘게 만들어 줘.
GoogleAdsense나 다른 광고 회사를 사용하여 형식을 지정하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사용자 지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전 사이트가 주황색이었기 때문에 GoogleAdsense에 대한 주황색 링크가 있었습니다. 만약 파란 색이라면, 여러분은 아마도 그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입니다.

트위터 위젯, 페이스북 버튼 등도 마찬가지다. 새로운 색 구성표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조정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빛에서 어두운 디자인으로, 혹은 그 반대로 간다면, 여러분은 그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합니다.

10. 사용자에게 알립니다.
Announcement

유지 관리 모드를 해제하고 사용자에게 알려 줄 빠른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합니다. 주목할 것은, 당신은 단지 15분에서 20분 정도만 물건을 확인하는 데 보냈다는 것이다. 네가 모든 벌레들을 잡을 수 있을 리가 없어. 사용자에게 알리면 버그 리포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트위터로 독자들에게 버그 테스트를 요청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 청중들에게 브라우저가 잘 보이는지 물어보세요. 만약 그들이 그렇다고 대답한다면, 그것은 좋은 소식이다. 아니라고 하면 캡처 부탁 드립니다. 문제를 살펴보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정할 수 없는 경우 테마 개발자에게 수정을 요청하십시오. 주의:주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면 이러한 개발자는 해당 문제를 무료로 해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브라우저, 스크린 해상도 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의견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RSS리더들에게 맛있는 것들을 볼 수 있도록 사이트를 방문하라고 상기시키는 것을 잊지 마세요.

11. 플러그 인 발음
이제 테마에는 많은 기능이 사전 탑재되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제네시스나 BreadCrumbs가 있는 다른 테마를 사용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Breadcrumb플러그 인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컨셉은 간단합니다. 필요 없는 것들을 없애라. 하지만 한가지 확실히 해야 할 것은 플러그 인이 일을 더 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수많은 SEO기능이 포함된 많은 테마가 있습니다. Genesis, Thesis, StandardTheme등 다른 모든 것들은 SEO의 특징을 자랑한다. 우리는 Yoast가 WordPressSEO와 같은 훨씬 더 강력한 플러그 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선택을 현명하게 하세요.

12. 변화할 때 베이비 스텝을 밟아요.
Babysteps

새로운 테마로 작업하고 있으므로 주의하여 변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작은 요소를 변경하여 모든 브라우저에서 올바르게 동작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러면 일단 여러분이 충분히 편안해 지면, 여러분은 과감한 변화를 할 수 있어요. 큰 변화를 일으키기 전에 새로운 테마의 구조와 의미론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바로 문제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13. 로딩 시간을 테스트
이전 테마에 대해 가지고 있던 로드 시간 번호(이 체크 리스트의 항목 1)를 선택하여 두 항목을 비교합니다. Slideshare에 대한 Sid의 프레젠테이션을 확인하여 로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14. 바운스 비율 모니터링
테마를 전환한 후에는 바운스 속도를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당신의 사이트 주변의 독자들을 탐색하는 것과 관련하여 어떤 주제들은 다른 주제들보다 더 친근할 뿐이다. 이전 테마에 비해 바운스 속도가 향상되었다면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할 것입니다. 관련 게시물 위젯이나 인기 게시물 위젯을 추가하거나 새로운 독자를 위한 더 나은 영업 활용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15. 독자의 말을 듣고 개선합니다.
suggestions

새로운 디자인이 나오면, 사용자들은 항상 제안을 한다. 그들은 특정한 특징을 좋아하거나 특정한 특징을 싫어한다. 설문 조사 또는 Facebook설문 조사를 사용하여 청중과 소통합니다. 개선되기를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본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

댓글